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Secrets

Wiki Article



이 글에서는 모바일 결제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그리고 장점과 해결해야 할 과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개인이 직접 소액결제를 현금으로 처리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문제가 되면서, 기존의 상품권 매입/판매 업체들이 중간 상인 역할을 하며 시장에 투입되면서 소액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가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제가 다음달이면 바로 돈 을 받아서 그때까지만 판매를 기다려줄 수 없겠냐, 조금 더 얹어주겠다라고 사정사정해도 전혀 먹히질 않았어요.

현금화를 하실때는 꼭 믿을 수 있는 정식 업체와 거래를 하셔야 먹튀/사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거래전에 사업자등록 및 대표 전화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소액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한 후 판매하면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대상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판매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되는 것입니다.

페이팔로 결제하려면 사전에 계정을 충전하거나, 사용자의 은행 계좌에서 금액이 구글 기프트카드 현금화 인출되게 합니다. 사용하는 방법에 따라 사용자는 스마트폰 앱에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거나 페이팔에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면 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업체쪽에서도 여러가지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경로)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어서 성사시켜 드리는 방법이고, 추후에 업체에서 현금화를 할때도 절차가 복잡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상당히 높습니다.

반면에 맑은티켓 같은 공신력(사업자등록 필) 있는 업체에 상품권을 판매하면 수수료는 조금 더 들어갈지 몰라도 즉시 현금화가 가능하며, 사기 당할 염려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스마트폰이나 웨어러블, 결제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 당한 경우에는 어떻게 될까요?

휴대폰 소액결제 기능은 신용카드처럼 현금을 인출하거나 서비스를 받을 수는 없지만, 약간의 편법을 사용하면 이 기능으로 바로 소액 현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장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고 하는건데, 이유도 모르고 소액결제 정책에 막혀서 못한다면 그것보다 더 답답하고 짜증나는 일은 없을 겁니다.

그러면 그 피해는 고스란히 휴대폰 명의자, 업체에게 돌아가는 것이겠지요. 때문에, 안전하고 믿을만한 업체는 보통 고객분들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요구하게 되고

이때 상품권 가격은 여러분이 현금화 하고 싶은 금액에 비례해서 적당하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